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만족했던 '신라호텔 제주 The Shilla Jeju' 허니문패키지

by 신디고고 2022. 8. 12.
반응형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포함객실 필수일까?

제 기준에는 필수예요. 왜냐하면 서울 신라호탤도 그렇고 제주 신라호텔도 라운지 이용이 모두 만족스러웠거든요. 당연한이야기 일까요? 가격대비 생각해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이왕가는거 그 호텔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내부도 스트라이프와 파스텔톤으로 되어 있어 감성을 자극하는 제주 신라호텔 입니다. 객실에서 바깥을 바라보면 제주도가 아니라 휴양지로 여행 온 기분입니다. 제주도도 휴양지 이지만 뭐랄까요...음 이국적인 휴양지랄까요? 멀리 여행 나온 느낌이요!

 

객실에서 바라보는 뷰는 저 멀리 바다도 보여 가슴이 뻥~ 뚫이는 뷰를 선사하여 서울 신라호텔과는 이 부분이 다르겠네요. 

 

신라호텔 제주의 라운지는 로비층에 있는 '라운지 에스' 에서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10:00~22:00 입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이 모닝! 오른쪽이 점심시간 이후인 오후에 '라운지에스' 에서 보낸 사진입니다.

  • 10:00 ~ 12:00 : 모닝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여유로운 아침 (신라호텔은 베이커리가 진짜 최고입니다)
  • 14:00 ~ 17:00 :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향긋한 티를 즐기는 오후 (다쿠아즈와 케이크 꼭 드세요!)
  • 20:00 ~ 22:00 : 시원한 맥주, 와인 한 잔과 마무리하는 편안한 밤 (와인으로 분위기 업업!)

그 유명한 신라호텔 짬뽕도 먹어보았습니다. 실외수영장에서도 먹고 룸서비스로도 먹어보았는데요. 같은 줄 알았는데 재료가 다르더라구요. 야외 수영장에서 먹는 것이 재료들이 큼직하고 국물 맛도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가격은 동일하였습니다.

 

허니문 패키지에는 2번의 더 파크뷰 뷔페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아침 또는 점심 중 골라서 먹으러 가면 되는데요. 시작시간에는 줄이 긴 편이라서 여유롭게 가시거나 배고프다면 오픈 시간보다는 일찍 나서서 앞에서 기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침 1번, 점심 1번 먹었는데요. 메뉴구성은 비슷했던거 같습니다. 더 파크뷰에 나오는 크로와상은 특히나 인기가 많으니 꼭 드셔보세요! 케이크도 꼭 드시고요! 다른 메뉴들은 취향에 맞게 맛있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라호텔 서울 vs 제주 굳이 비교를 하자면 어떤가요?

둘다 좋아요. 굳이 비교하자면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좋고요. 제주는 실외수영장과 뷰가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실외수영장은 안가보았지만요! 아 그리고 신라호텔 사우나도 정말 만족스러우니 꼭 이용해보세요!

 

 

제가 작성한것은 2021년 신라호텔 제주 허니문 패키지입니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라호텔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