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식정보

남양주의 자랑입니다 '잇다제과'

by 신디고고 2022. 8. 17.
반응형

꾸준하게 인기 많은 곳은 믿고 방문해도 되는것 같습니다. 잇다제과도 처음에는 마카롱으로 알고 방문한 곳인데요. 방문하니 웨이팅 역시나 길게 있더라구요.

 

sns에서 사고싶은 빵을 꼭 골라오세요.

종류가 워낙에 많다보니까 잇다제과 인스타그램에서 오늘은 어떤 제품이 라인업 되는지 보고 오셔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앞뒤로 사람도 많고 가게 내부가 큰편은 아니다 보니깐 미리 정해오세요! 저는 미리 정해가지 못해서 구매하지 못해 아쉬운마음도 크더라구요.

 

  • 샤워도우 소금빵  ★★★★☆
    사진은 없지만 바로 사서 먹은 따뜻한 샤워도우 소금빵 특이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쫀득한 식감이라고 해야할까요? 짭잘하니 따뜻할 때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안에 버터도 흐를정도로 많이 들어있구요. 다만 식으니깐 샤워도우라 그런지 딱딱해져서 잇다제과 소금빵은 따뜻하게 데워먹기 필수 입니다.

  • 과일 생크림케이크 ★★★☆
    저는 원래 과일 생크림을 좋아하지 않아서 과일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불호였는데요. 과일 들어간 케이크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아할 맛입니다. 왜냐하면 시트와 생크림이 너무너무 맛있거든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맛도 아주 훌룡합니다. 생크림에서 고소한 맛이 나는 크림을 좋아하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과일 안들어간 케이크가 있다면 꼭 사먹어보고 싶습니다.
  • 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 ★★★★★
    제가 바로 위에서 과일 들어간 케이크 별로라고 했는데요 타르트는 제외입니다. 왜냐면 이 딸기 피스타치오 너무 맛있어서 아끼고 아껴서 한 입 한 입 먹었거든요.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딸기의 상큼함 그리고 타르트지의 바삭하면서 맛있는 맛이 조화가 정말 잘 이루어지는 맛이였습니다.

  • 마카롱 ★★★★★
    제가 잇다제과를 처음 안 것이 바로 마카롱 때문인데요. 몇 년전에 마카롱 투어 할때 여기저기 저장해 두었는데. 잇다제과를 알고서 몇 년만에 가게 된것이죠. 저는 뚱뚱한 마카롱을 좋아하는데요. 잇다제과는 뚱뚱한 마카롱이 아닌 마카롱 입니다. 프랑스나 유럽에서 파는 마카롱보다는 필링이 많이 들었지만요! 마카롱은 5개 세트로 팔아서 5개 모두 구매하여 먹어보았는데요. 전부 맛있습니다. 잇다제과 방문 하신다면 마카롱은 꼭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