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식정보

인천여행중 꼭 들려야하는 '우리동네소금빵'집

by 신디고고 2022. 8. 16.
반응형

송도 꽃게거리에서 만족스럽게 꽃게탕으로 먹고서 후식을 먹을 곳을 찾다가 우연히 찾게된 '우리동네 소금빵' 소금빵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가 뛰어나더라구요. 더불어 가격도 다른 빵집에 비해 확연히 저렴해서 빵쇼핑을 하게 되는 곳입니다.

 

때로는 계획적인 것보다 즉흥적인것이 만족스럽습니다.

 원래는 '아키라카페'라는 곳을 가려고 하였는데요. 커피는 땡기지 않아 우연히 찾다가 그 근처에 있는 우리동네 소금빵집을 가게 된것 입니다. 소금빵이 얼마나 맛있길래 '우리동네'가 가게 이름일까 싶어서 궁금증이 더 생겼던 곳입니다. 소금빵은 12시 부터 14시까지 단 2시간 동안만 나오는 빵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들어오는 손님들은 모두 소금빵을 향합니다.

  • 1개 1,800원
  • 3개 5,000원
  • 7개 10,000원

많이 살 수록 이득인점 아시겠죠? 그래서 그런지 손님들은 기본 7개 이상씩은 구매를 하는거 같습니다. 저는 처음이라서 3개만 먼저 구매하였는데요 추가로 더 살까? 고민하였습니다. 우리동네 소금빵은 확실히 다른 곳과는 다른맛 이였는데요. 겉은 정말 바삭하구요 속은 쫀득하였습니다.

 

처음 딱 먹으면 프랑스 시골 어느 빵집에서 파는 빵을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소금빵 1개를 잡고 양손으로 찢을때 느껴지는 그 바삭함이 사람 기분 좋게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소금빵 말고 다른 빵도 아주 맛있기 때문입니다.

 소금빵을 추가로 구매안한 이유는 다른 빵도 너무 맛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 날 산 슈크림은 사면 안에 슈크림을 바로 넣어주는데 슈크림이 달달하니 크림이 아주 맛있덜구요. 브라운이랑 크림빵도 맛있구요. 오페라빵도 이렇게 고급진 오페라 빵은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그냥 지나가면 정말 동네 빵집 일수 있는데요. 빵집 안에서는 프랑스를 느낄수 있습니다.

인천여행을 가시거나 송도쪽을 지나가는 분이라면 우리동네 소금빵집 꼭 들려보세요! 후회 없으실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