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식정보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나폴레옹' 미니 쿠키 4종 선물세트

by 신디고고 2022. 8. 18.
반응형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모를때는 유명한 것이 최고입니다.

왜냐하면 맛은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돈과 마음을 써서 선물했는데 그것이 별로라면 티는 내지 않겠지만 나중에 알게되면 괜시리 민망해지는 순간이 있는거 같아요.

 저는 어머니가 선물해 주셨는데요. 먹어보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리뷰해보려합니다.  꽃다발보다 이런 쿠키선물이 좋은거 같아요. 저는 꽃은 정말 특별한날이 아니면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쿠키를 받고 먹어보니 간단하게 또는 부담스럽지 않은 답례품이나 선물로 아주 딱이다!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나폴레옹이 유명한 곳이다 보니 선물포장도 아주 잘 되어 있는 편이구요. 맛도 있구요! 유통기한도 너무 짧지 않아서 받아서 냉장도에 넣어두면 나름 여류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선물하는 입장이라면 가격도 크게 부담 스럽지 않아서 감사함을 표현할 때 아주 좋은거 같아요! 저는 어머님이 제가 워낙에 디저트를 좋아해서 사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더 감동했어요 정말! 그리고 나폴레옹 매장말고 마켓컬리나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답례품이나 간단하게 선물 또는 모임에 나갈때 간단하게 살 선물이 고민되었다면 나폴레옹 쿠키세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