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정보

제주공항 근처 묵은지가 들어간 갈치조림집

by 신디고고 2022. 8. 8.
반응형

가격대가 있어도 포기 할 수 없는 제주 갈치조림

여기는 가격대가 조금 있어요. 아래 사진처럼 갈치조림하고 구이 세트로 먹으려면 139,000~229,000원정도 인데요. 값을 하는거 같아서 소개합니다. 어르신분들이나 아이들등 대가족이 가기에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기억에 확실히 남을거 같기는 해요. 일단 여기는 제주 애월에 있는 '제주 해도미락'이라는 식당입니다.

여기도 제주공항 근처에 있을때 여행 마지막 만찬이나 도착했을때 가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공항에서 차로 30분정도 거리이니깐요! 여기는 가게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다 일몰이 보여서 보는 재미도 있다고 합니다.

 

묵은지가 들어간 갈치조림 제주도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거 같아서 더 가려고 했던거 같아요. 또 세트로 시키면 전복물회, 제육볶음, 간장게장도 반찬으로 나와서 진짜 다양하고 가족 모두의 입맛을 맞출수 있어요. 특히 엄마가 입맛이 까다로운데 아주 만족하며 드셨답니다. 전복물회는 전복회로 변경도 되어서 입맛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갈치조림에 들어간 꽃게도 보이시나요? 살도 제법 차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갈치들이 비싼만큼 두툼하니깐 먹는맛도 있고 가시를 발라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가시를 깔끔하게 발라냈을때 느끼는 그 만족 느낄수 있습니다. 

 

갈치조림에는 위에서 말한대로 묵은지가 들어가서 개운한 맛이 나고 , 묵은지가 푹 익혀나와서 찢어서 흰밥위에 올려먹었는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가족끼리 온 소중한 여행에 이왕 먹는거 맛있고 유명한거 드시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번쯤은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