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정보

의정부 우동맛집 '배키우동'

by 신디고고 2022. 8. 22.
반응형

모르는 사람이 꽤 많은 의정부 우동맛집

나도 이곳은 의정부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에 의해 알았다. 알고있는 사람도 많겠지만 내 지인들은 왜 이곳을 모를까 가게이름이 여러번 바뀌어서 그럴까? 활발한 마케팅을 하지 않아서 그럴까? 이미 인기가 많아서 마케팅을 하지 않는걸까? 이게 맞는거 같다. 의정부에서 지인들 만나면 나는 대부분 배케우동에 가서 맛있는 한끼를 먹으려고 한다. 오랫만에 맛났는데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좋으니깐 말이다!

배키우동에 가서 붓가케 우동을 먹었었다. 따뜻한 국물이 아닌 우동면에 소스를 넣고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비벼먹는것인데 몇년전에 엄마랑 도쿄여행가서 '우동신'이라는 곳에 가서 먹었던 붓가케가 생각이 났다. 우동면이 일단 다른데 찰기가 있다고 해야하나 말 그대로 면발이 탱글탱글하다. 더불어 씹는 식감도 다른 일반 우동집과는 다르다. 아주 맛있다.  이 집 외관도 아주 무척이나 일본스럽다. 

 

이번에 먹은 붓카케는 메뉴이름과 가격은 생각이 안나지만 아주 맛있고 푸짐했던 기억만 남았다. 역시 일본에서 먹는 그 맛이다. 여기서 붓가케를 먹는다면 도쿄 어느 우동집가서 줄서지 않아도 될 거 같다. 엄마랑 갔을 적에는 1시간정도 추운 겨울날 기다리며 먹었던 기억이 있다.

 

붓가케랑 1가지는 튀김우동인데 맛있다 하지만 배키우동은 붓가케가 1등이다. 덮밥도 맛있고 다 만족스럽다. 분위기부터 맛까지 모두 잡은 곳이다.  의정부에서 일본 느낌나는 일본 우동 또는 지금 당장 일본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의정부 배키우동에서 잠시라도 분위기와 맛을 느끼는것은 가능하다! 보니깐 일본 여행 떠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