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궁금한정보

유투버의 한달 수익이 궁금해!

by 신디고고 2022. 8. 2.
반응형

유투버의 수익 나만 궁금한가요~?

유투브를 보고있는데
만칼로리챌린지가 한창 유행?이였을적에
살빼조 유투버님의 만칼로리 챌린지를 보고
구독을 눌러버렸죠!


그 후 살빼조님이 승승장구하구
마음고생도 하시는것도 보구요
무튼 즐겨보다가 언제한번 Q&A를 했고
그 중 질문이 수익이 얼마냐는 질문이였어요!
수익이 사실 굉장히 조심스러운 부분이기때문에!
말 안해주거나 수입차 1대값 이라고 하는분도 있었구
그래서 유투버 성공하면 돈 진짜 많이 버는구나~~
이래서 다들 유튜버유튜버 하는구나 했거든요!
마냥 그런 생각만하고 있는데

살빼조님이 알려준 방법!
구글에 우튜버이름 뒤에 수익을 붙여서 검색하면
수익 확인이 가능하다는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얼추 비슷하다~라고 했었어요!

저는 이방법 처음 알았거든요!!
궁금해서 한번 찾아봅니다.

예를들면 "살빼조 수익"이렇게 검색하는거죠!
검색되는 것중에서
위와 같이 "OOO - 유튜브 수익 계산기"를 클릭하면!

두둥 이렇게 유튜브의 월수익 예측이 나옵니다.
민감한 부분인데 구글에서 이렇게
검색되는게 참 신기했어요

이게 정확한지 아닌지는
유튜버 당사자만 알겠지만요!

그래서 저는 아는 유투버수익 다 찾아봤었어요
궁금하잖아요~?
구독자수가 비슷해도 수익차이가 꽤 나는경우도 있구
브이로그만 하는경우에는 수익이 많치는
않은거 같기도하고 ....
아닌거 같기도하고요

또 구독자가 10만명일때 100만명일때
유투버 수익을 보는 재미....정말 억소리 나더라구요!
티스토리도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통해
수익화 할 수 있는 공간이니깐
이 공간을 좀 더 가꾸고 나를 위해
또 놀러와주시는 분들을 위해
꾸준히 달려봅니다.

그나저나 요즘은 원지의하루라는
유투버님 넘 재밌어요!
영상보며 런닝머신 타면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항상 조심해야하지만
운동할때도 도움되는 유투브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된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