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후기

내 돈으로 구매한 '하루비움' 다이어트 후기 (광고아님)

by 신디고고 2022. 8. 5.
반응형

너도나도 1kg 쉽게 빼는 거 같아 나도 도전해 봅니다.

또 인스타그램 광고에 빠졌다. 인스타 공구는 나를 너무나도 현혹시킨다. 유튜브에도 하루비움을 찾아보니 대부분 몸무게가 확 줄어들었다 하는 후기를 올렸다. 내 돈 내산은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그래도 나는 이미 유혹에 넘어가 버렸고 공구로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사고 싶지 않아서 알아보니 쿠팡에서 공구 가격이랑 동일하게 팔고 있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바로 결제했다.  1세트에 32,000원이다. 쿠팡 배송은 아니고 택배 배송이어서 주문하고 다다음날 받아보았다. 사실 몇 개월 전에 해서 1번은 600g 그램 정도 빠지고 1번은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무게 변화가 없었다. 광고에서처럼 드라마틱 하고 내가 원하는 만큼의 변화는 없었다.

 

 

'하루비움'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는 것 인가요?

하루비움은 총 3가지 제품이 들어있다

  • 하루비움 에스 : 배변활동 up, 체지방 out
  • 하루비움 티 : 배변활동 up, 탄수화물 cut
  • 하루비움 피티 : 배변활동 up, 탄수화물 cut

이렇게 3가지인데 나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과정으로 진행했다.

  1. 아침에 일어나서 하루비움 에스 1봉을 먹고 아침밥 먹고 출근
  2. 출근해서 하루비움 티 1봉지 500ml 물에 타서 총 2번 먹기 (카페인 금지, 밀가루 금지,튀김 금지) 수분 섭취를 평소보다 많이 하니 화장실을 수시로 가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3. 점심 먹기 전에 하루비움 에스 1봉을 먹고, 평소보다 가벼운 점심 식사를 해야 해서 나는 반숙란 2개 , 크래미 2개에 스리라차 소스 듬뿍 뿌려먹었다. 스리라차는 0칼로리니깐 괜찮을 거라는 믿음을 가졌다.
  4. 하루비움 다이어트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점심을 먹고서는 7시간 공복을 가져야 한다. 7시간 사이에는 오전에 먹었던 하루비움 티 1봉지 500ml 물에 타서 총 2번 먹기를 한번 더 진행한다. 
  5. 일을 하다 보면 오후 4-5시쯤 고비가 온다. 당도 떨어지고 초코과자가 날 유혹한다. 하루비움 티롤 1리터의 물을 먹는데 가짜로 배가 부르긴 하지만 배고픈 건 배고픈 거다.
  6. 그렇게 참고 참아서 집에 왔는데 도저히 못참아서 어제 시켜 먹었던 자담치킨 맵슐랭 2조각에 과자도 먹었다. 
  7. 아 이번 하루비움 실패다...라고 생각하다가 다시 마음잡고 30분 있다가 하루비움 피티를 물 300ml에 희석해서 홀짝홀짝 마셨다. 어떤 분은 한약 맛이 난다고 하는데 나는 한약 맛은 안나고 상큼 달달했다. 솔직히 많이 단 편이다.
  8. 저녁도 먹고 하루비움 피티 500ml 먹으니 배가 너무 배부르고 배가 뿅 튀어나왔다.
  9. 그래도 요 며칠 동안 화장실을 잘 못 가서 그런지 30분 후에 화장실 들락날락 이때부터 비우기가 시작이다.
  10. 3시간 정도에 걸쳐서 내 장이 비워졌다. 그 다음날 아침에도 조금 더 비여졌다.
  11. 아침에 몸무게를 재니 어제 아침 공복 때 보다 600g이 줄어있다. 저녁을 먹었는데 빠졌다니 나름 만족스러웠다.
  12. 하지만 느낌상 수분이 빠진 거 같아서 며칠 동안은 관리를 해주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13. 하루비움 다이어트 다음날은 유지를 위해 점심에는 단백질쉐이크만 먹고 진짜 최소한으로 먹고 퇴근 후 유산소 운동 50분도 했다. 저녁에 몸무게를 재니 아침보다 200g이 더 줄어있었다. 수분이 빠진 거라서 늘었을 줄 알았는데 몸무게가 줄어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14. 하루비움 다이어트 1일하고 2일째 되는 날 아침 공복 몸무게는 어제보다 500g 줄었다. 즉 하루비움 하기 전보다 1.1kg가 줄어있었다.
  15. 하루비움 3-5일하면 좀 더 날씬해질 거 같지만 점심과 저녁 사이 공복 7시간이 너무 힘들었기에 3일 5일 코스는 아직은 못하겠다.

점심시간에 찍어본 제품 사진

 

큰 만족감이 없는데 또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비우기 때문이다. 유투브에 광고가 아닌 찐후기를 남긴분의 영상을 보았는데 그분도 하루비움 다이어트 자체는 크게 만족을 하지 않았으나 '하루비움 에버봄 피티'는 재구매 의향이 있다고 했다. 나도 그렇다. 먹으면 30~60분 후에는 꼭 화장실 신호가 오고 나의 장이 비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나도 '하루비움 피티'만 개별로 구매해서 비우기만 하고 싶기도 한데 이 작은게 가격은 꽤 나간다 1봉지에 16,000원 정도인데 1개씩 팔지고 않고 묶음으로 팔아서 좀 부담스럽다. 

 

그래도 다음에는 하루비움세트 말고 하루비움피티만 사서 해보고 그때도 몸무게 변화가 있는지 남겨보아야 겠다!

반응형

댓글